Content

Home > News > 1700만원에 가짜 출생증명서 팔았다…中산부인과 발칵

1700만원에 가짜 출생증명서 팔았다…中산부인과 발칵

time:2025-07-02 10:49:33
«--    --»

BIS와 손잡고 테스트 추진 우리가 글로벌 모범답안 될 수도 자칫 민간 결제시스템 위축 우려 흥행 부진해 존재감 없어도 문제 CBDC 국제표준 여전히 불투명 이창용 조심스럽게 진행할 것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1년 전인 지난해 9월 한국의 CBDC 모의실험에서 얻은 교훈을 주제로 국제통화기금(IMF) 싱가포르교육센터(STI)와의 웨비나 기조연설에서 한 말이다.

비슷한 주장을 담은 글이 한두 개가 아니었다.이번 선거에서 윤석열 정부가 깨달음을 얻을지는 미지수다.

1700만원에 가짜 출생증명서 팔았다…中산부인과 발칵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청문회에서 각종 의혹이 제기됐고 급기야 ‘김행랑이란 용어가 회자하던 상황에서다.그리고 ‘자유민주주의 ‘공산 전체주의 같은 표현을 써가며 이념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윤 대통령의 발언도 계기나 배경을 국민에게 자세히 설명한 적 없다.포털 등에 댓글을 쓰는 이들 중에는 강서구 유권자가 아닌 경우도 많았겠지만.

1700만원에 가짜 출생증명서 팔았다…中산부인과 발칵

그들에게 권력을 잠시 맡겨둔 것임을.오랫동안 주요 선거를 경험한 정치인들이라면 정당을 불문하고 뼈저리게 아는 사안일 텐데.

1700만원에 가짜 출생증명서 팔았다…中산부인과 발칵

더 심각한 것은 ‘계속 마음대로 임명하세요.

‘상식과 동떨어진 발언을 해온 신원식 국방부 장관 후보도 임명했는데 계속해야죠.그러한 공백 상태를 재빨리 감지하고 활용해서 능란한 외교로 평화적인 통일을 이뤄낸 것이 서독이었다.

만일 하마스-이스라엘 전쟁으로 서방 진영의 전열이 흐트러지고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러시아가 승리한다면 어떻게 될 것인가? 국제무대에서 자유주의 진영의 세력은 약화되고.확전되는 경우 에너지 가격 상승으로 미국 경제에 악영향을 미치고 그것이 유권자의 지지 하락을 낳을 수 있다.

그렇지 않아도 며칠 전 트럼프 지지도가 바이든보다 9% 앞선다는 미국 언론보도가 나온 상황에서 이는 바이든 대통령에게 엄청난 도전이 되고 있다.정치 지도자들과 모든 국민이 예리한 촉각을 곤두세우고 국제 정세를 직시하며 만반의 대비를 해야 할 때다.